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팝나무실버타운 타운내 지어지는 시설 및 특별할인 회원혜택 알아보기

by 힐링아미새 2023. 2. 19.

이팝나무는 힘겹게 노후를 살아가는 독거 어르신들이 사시는 동안 편히 지내시라고 누구라도 가입할 수 있는 실버타운입주가격을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출발하여 현재는 건립을 앞둔 상태로 금액이 많이 인상되어 있다.

이팝나무실버타운 건립과 함께 지어지는 시설

이팝나무는 주거문화의 혁신으로 입주회원에 주어지는 자격으로 각종 스포츠시설 탁구, 당구, 수영, 테니스, 배드민턴, 스크린골프, 헬스, 게이트볼, 스포츠댄스를 비록 문화시설로 노래교실, 그림교실, 서예교실, 도자기교실, 독서실 및 대형사우나, 산책코스등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증상층 이상의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놀라운 혁신이다.

또한 타운의 가장 큰 자랑으로는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타운 내에 전문의가 있는 종합병원 재활시설, 요양원 요양병원 장례식장 추모공원이 구축되어 주거문화의 혁신이라고 볼 수 있다.

이팝나무회원 특별할인 혜택

현재는 7차 회원모집으로 처음가입할 때는 1인 5만 원, 2인 10만 원, 3인 15만 원 납입하시면 회원 가입이 되시며 가입 후 다음 달부터 매월 1인 5만 원씩 총 60회 납부하고 입주할 때 각각 남은 잔금을 내면 된다.

이팝나무는 현재 2월 한 달 동안 28일 자정까지 특별 감사 이벤트 기간으로 프리미임회원 가입자에게는 입주 총액의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박 찬스 기간이다 이팝나무 특별감사 이벤트 기간인 2월 28일 자정까지 가입하는 분에 한해 원룸 2,500만 원 ☞ 2,000만 원, 투룸 4,000만 원☞3,200만 원, 쓰리룸 6,000만 원☞4,800만 원에 가입할 수 있는 특별할인 찬스 혜택

이팝나무실버타운을 좀 쉽게 표현한다면 지금부터 조금씩 적금식으로 가입하면 5년 후 나의 조그만 원룸아파트가 생긴다고 생각하면 된다. 월 생활비속에는 식사 및 세금걱정 없이 살 수 있는 금액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다.
빠른 물가 인상으로 살아가기 힘든 세상, 노후준비를 위하여 한번 관심을 가져보면 좋을 듯하다.
프리미엄회원에 대해서는 다음글에서 소개

반응형

댓글